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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biz

  • U&A Study

    시장 및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행동 전반을 파악하기 위해, 브랜드에 대한 인지 및 연상, 구입과 소비 현황, TPO와 KBF 파악, 브랜드 요소 및 속성에 대한 평가와 포지셔닝 분석을 수행함.

  • Brand Index Study

    브랜드의 주요 지표 및 브랜드 자산의 측정을 통한 전략적 시사점을 도출하기 위해, 인지 지표, 구입 지표, 평가 지표, 형성된 이미지, 지각된 품질 등을 구조화하여 분석함.

  • Concept & Product Test

    상품의 컨셉 및 제품 그 자체의 평가를 통해, 신제품의 수용도 또는 기존제품 리뉴얼의 수용성을 진단하며, 글로벌리서치의 축적된 Norm을 통해 카테고리별 차별화된 평가를 제공함.

  • Idea Generation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내면의 니즈를 계층화(Do, Have, Core)하여 도출하는 정성 조사로서, FGI, IDI, Creative Group Workshop 등의 방법론을 활용함.

  • Positioning & Segmentation Study

    브랜드의 목표 고객과 추구 이미지를 명확히 하기 위한 방법론으로, 브랜드에 대한 감성적/기능적/요소적 포지셔닝 진단과 소비자에 대한 사전 변수/사후 변수에 의한 시장세분화를 도출함

  • AD effect Analysis

    상품 및 서비스의 인지 및 경험 확대를 위해 기업이 수행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의 성과를 정량적으로 파악하고 추적하기 위해 구조화된 방법론에 기초하여 효과를 측정함

  • Channel Equity Study

    시장 생태계에서 갈수록 중요도가 높아지고 채널이 다각화되는 유통의 특성과 각 유통 채널별 영향력 및 강/약점을 진단함으로써, 기업의 유통 전략 수립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함

  • Shop Monitoring & Simulation

    구매 접점(Point of Sale)에서의 변수(매장 구조, 진열, Facing, POP, Promotion 등)에 소비자가 어떻게 반응하고 행동하는지를 관찰, 측정하여 촉진 전략에 반영함

  • NPD Process Study

    신제품 개발 과정(NPD)에서 필요한 조사 및 분석을, 해당 기업의 현황에 맞추어 단계별로 설계·반영함으로써, 신제품의 성공적인 개발과 출시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함

  • B2B Issue Study

    B2B 전문 연구팀이 참여하여, 일반 소비자 대비 정보의 수집과 분석의 난이도가 높은 B2B 사업에 대하여, 2차 자료 분석, 전문가 집단 활용, 시장 구조화 등의 방법론을 통해 이슈를 해결함

  • Brand Strategy Consulting

    리서치 베이스의 컨설팅팀이 참여하여, 고객사의 브랜드 개발, 브랜드 재활성화, 브랜드 포트폴리오 등 브랜드 전략의 전방위적 이슈를 분석하고 전략 방안을 제시함

  • Market Opportunity Consulting

    리서치 베이스의 컨설팅팀이 참여하여, 해당 시장의 구조와 특징, 성장과 기회요인을 진단하고, 고객사의 역량 파악에 기초한 시장 내 경쟁력 강화 전략을 도출함